자동차 산업에서의 POF 광섬유
POF는 최신 자동차 내부의 고속 데이터 링크를 위한 매체입니다.
자동차 산업의 플라스틱 광섬유
속도의 필요성
지난 수십 년 동안 자동차 전자 시스템의 복잡성이 크게 증가하여 종합적인 차량 모니터링 및 안전 시스템 외에도
운전자에게 인터넷이 가능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실시간으로 응답하기 위해 이러한 기능의
백본은 견고하고 고속 데이터 연결이 지원되어야 합니다.
POF의
장점
POF는 주로 자동차 네트워크를 위한 다양한 매체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내구성과 온도 변화에 따라 단위 길이 당 광 감쇠는 비교적 일정하게 유지되어 오랜 사용 수명
동안 최대의 광학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유리 섬유 광섬유보다 단단한 굴곡 반경을 견딜 수 있어
구리 와이어 링 하니스에 묶을 수 있습니다. POF는 125 ° C에
달하는 엔진블럭 및 지붕과 같은 자동차의 고온 환경에서도 일관되게 잘 작동합니다.
D2B 및 MOST 표준
POF는 1990 년대
후반부터 DailmerChrysler가 S-Class 고급차에
처음으로 도입 한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자체 케이블 / 커넥터 시스템과 D2B 프로토콜을 사용했습니다. 그 직후 MOST 표준이 도입되어
D2B가 개선되었으며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채택되었습니다.
MOST 표준과 조직은 독일 자동차 회사 DaimlerChrysler, BMW, Volkswagen, Audi 및
Porsche에 의해 설립되었지만 Toyota, Honda, Ford, Land Rover,
Opel, Saab, Jaguar, Nissan, Renault, Volkswagen , 애스턴 마틴, GM, 포르쉐, 볼보, 피아트. 이 자동차 제조사들은 Alpine, Philips, Infineon,
Bosch, Sony, Molex, Agilent, Kenwood, SHARP, Nokia, Motorola, Pioneer, Delco 및 Bose와 같은 인포테인먼트 및 원격 측정 시스템 제조업체와 협력 해오고 있습니다.
POF를
센서로 사용
POF의 다 기능성과 고유 한 광 전파 특성은 광섬유 자체를 센서로
사용할 수 있는 센서 응용에도 유용합니다. 자동차에서 POF 센서는
사고 발생시 발생하는 후드 변형을 감지하고 에어백 전개를 트리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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