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새소식 과 이벤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logic 사 최종적으로 Marvell 사가 인수합병
작성자 엑사통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27 18:18: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1

큐로직(Qlogic) 사 변천과정.


1992년 설립

QLogic Corporation 및 자회사는 컴퓨터 데이터 통신을 제공, 향상 및 관리하는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네트워킹 연결 제품을 설계 및 공급합니다. 이 제품은 데이터 전송을 용이하게하며 서버,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간의 리소스 공유를 가능하게합니다. 이 회사는 서버 및 스토리지 연결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어댑터 및 응용 프로그램 별 집적 회로로 구성된 고급 연결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파이버 채널 스위치 제품으로 구성된 레거시 연결 제품 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관리 서비스 공급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 데이터 센터 및 기타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제품을 전세계의 원래 장비 제조업체 및 유통 업체에 판매합니다. QLogic Corporation 1992 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주 Aliso Viejo에 본사가 있습니다.

2016 8 16 일부터 Cavium, Inc.의 자회사로 합병.

 

201876Cavium Inc Marvell 사가 인수 합병

Marvell Technology Group Ltd. (NASDAQ : MRVL)201876
Cavium, Inc.
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병으로 인프라 시장에 주력하는 선도적 인 반도체 회사가 탄생했다. 고객에게 스토리지, 프로세싱, 네트워킹, 무선 연결 및 보안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그 폭과 깊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Marvell 에 대한 간략 소개

Marvell은 처음에는 불가능했던 속도로 정보를 전송으로써 디지털 스토리지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오늘날에도 획기적인 혁신이 회사의 스토리지, 프로세싱, 네트워킹, 보안 및 연결 솔루션의 핵심입니다. Marvell의 반도체 솔루션은 선도적 인 지적 재산권과 심층 시스템 수준의 지식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자동차, 산업 및 소비자 시장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marvell.com 을 참조하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