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새소식 과 이벤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합병소식] 엔비디아(NVIDIA) 가 멜라녹스(Mellanox)를 인수하다-69억 달러
작성자 엑사통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21 14:33: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6

뉴스
엔비디아, 멜라 녹스 인수 69 억 달러
2019 년 3 월 11 일 월요일


엔비디아와 멜라 녹스 (Mellanox)는 오늘 엔비디아가 멜라 녹스 (Mellanox)를 인수한다는 확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에 따라 엔비디아는 멜라 녹스의 발행 및 발행 보통주를 현금 125 달러에 인수하며 총 기업 가치는 약 69 억 달러에 달합니다.
완료되면이 조합은 NVIDIA의 비 GAAP 매출 총 이익, 비 GAAP 순익 및 주당 현금 흐름에 즉각적으로 호응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인수로 HPC (High Performance Computing) 분야의 세계 유수 기업 2 곳을 통합하게된다.
NVIDIA의 컴퓨팅 플랫폼과 Mellanox의 인터커넥트는 전세계 250 대 이상의 TOP500 슈퍼 컴퓨터에 연결되어 모든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컴퓨터 제조업체를 고객으로 확보합니다.


AI, 과학 컴퓨팅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최신 워크로드의 데이터 및 컴퓨팅 강도는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하이퍼 스케일 및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에 대한 엄청난 성능 요구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컴퓨팅 수요가 급증하고 있지만 무어의 법칙이 끝나면 CPU 성능의 진보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NVIDIA GPU 및 Mellanox의 인텔리전트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가속화 된 컴퓨팅이 채택되었습니다.


향후 데이터 센터는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인터커넥트와 함께 전체적으로 설계된 수만 개의 컴퓨팅 노드가있는 거대한 컴퓨팅 엔진으로 설계 될 것입니다.

고성능 인터커넥트 기술의 초기 혁신 업체 인 Mellanox는 고속 이더넷 제품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슈퍼 컴퓨터의 절반 이상과 많은 하이퍼 스케일 데이터 센터에서 사용되고있는 InfiniBand 상호 연결 기술을 개척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