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통신관련

자료실-통신관련

광통신,시리얼통신,무선통신 및 네트웍통신관련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400G Ethernet] 400기가비트 이더넷 우선 적용 및 채택 분야
작성자 엑사통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0 15:51: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21

400 기가비트 이더넷은 어느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채택이 되고 있을까?

 

고속 이더넷은 계속되는 목표입니다. 100 기가비트 이더넷 (GE)이 여전히 출시되고 있지만 400GE는 이미 그 뒤를 쫓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대 400GE의 트래픽 회선 속도를 가진 IEEE802.3bs 호환은 3 OFC 2017에서 처음 시연되었으며, 2019년 현재 고속 이더넷이 실현되었습니다.

400GE 표준은 4 배 빠를뿐만 아니라 더 나은 규모의 경제와 더 조밀 한 구성을 제공하여 포트 당 매력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32 포트 400GE 1 랙 장치는 64 포트 200GE 2 랙 장치보다 구축 비용이 저렴합니다. 또한 400GE에는 IEEE (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Inc.)에서 정한 엄격한 요구 사항 인 FEC (Forward Error Correction)가 포함되어있어 주어진 편광 모드 분산 (PMD)에 대한 전기 및 광학 구성 요소의 사양을 효과적으로 완화합니다.

 

기본적으로 FEC를 포함하면 전력, 비용 및 테스트 시간이 현저히 줄어 듭니다.

그러나 400GE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산업에 더 빠른 속도와 효율성이 필요합니까?

 

1.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400GE 고유의 효율성은 Amazon, Microsoft IBM과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에 희소식입니다 (Google 200GE로 강타한 것 같습니다). 이 벤더들은 미래의 글로벌 경제를 강화할 거대한 클라우드 규모의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대규모 성능 업그레이드 외에도 400GE가 제공하는 효율성과 밀도를 필요로합니다.

Dell'Oro Group에 따르면, 400GE의 성장을 주도하고있는이 세 회사는 아마도 2019 년 말까지 새로운 이더넷 프로토콜로 업계를 전환 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구매력으로 인해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속 이더넷 표준 그룹보다 효율성과 밀도를 높이는 FEC와 같은 요구 사항을 추진합니다.

2. 통신 제공 업체

클라우드를 넘어서서 많은 트래픽을 처리하는 것은 통신 사업자입니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집, 사무실, 놀이 및 이동 중에 하이퍼 링크로 연결되어 언제 어디서나 컨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isco에 따르면 2020 년까지 일반 사용자가 3.4 개의 모바일 장치를 연결함에 따라 통신 업체는 이미 방대한 데이터 센터를 통해 더 많은 트래픽을 처리해야합니다. 아마존, 마이크로 소프트, IBM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매우 효율적이고 밀도가 높은 아키텍처가 장기적으로 수억 달러를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3. 분산 비즈니스 및 캠퍼스

하이퍼 커넥티드 사용자 만이 통신의 도전은 아닙니다. 실제로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는 트래픽은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Wi-Fi로 이동하여 엔터프라이즈 지점 및 캠퍼스 네트워크의 WLAN에 부담을줍니다. IT 조직은 증가하는 처리량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놀라운 속도로 속도와 대역폭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SSD (Solid State Drive) RDMA (Remote Direct Memory Access)와 같은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새로운 발전으로 인해 스토리지 하드웨어에서 속도 경계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속도를 유지할 수없는 경우 IT 하드웨어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4. 고 대역폭 응용 프로그램에 의존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 계층도 잊지 않아야합니다. 리치 미디어에 의존하는 대역폭이 많은 앱은 더 빠른 속도가 필요합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영상의료, 게임 및 디지털 마케팅은 모두 400GE가 사실상 네트워킹 표준이되어 혜택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게임, 특히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하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방문한 가상 세계에서 설정되는 게임은 400GE 인프라에서보다 효율적으로 실행되는 하이퍼 스케일 데이터 센터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전 세계의 대형 브랜드는 잠재 구매자에게 온라인 매장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의상을 섞고 어울릴 수있는 가상 탈의실과 유사하게 액세서리와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있는 '자체 픽업 트럭'을 생각해보십시오. 물론 Netflix와 같은 비디오 서비스 제공 업체도 400GE가 가져올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는 고속 이더넷이 가능한 테스트 환경으로 400GE 발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실제 조건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네트워크 스택에서 400GE를 활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계층 1이 지원하지 않는 경우 계층 2-3 인프라가 400GE를 지원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차세대 이더넷 속도가 여기 있으며 400GE는 현재와 차세대 소비를 목표로합니다. 선도적 인 클라우드 공급 업체는이 새로운 이더넷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새로운 글로벌 경제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든 Wi-Fi를 사용하여 고 대역폭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400GE는 이미 위에서 예시한 분야에서 2019년현재 채용되기 시작되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