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최신 상품정보

최신 상품정보

최신 상품정보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CS 커넥터]200/400G 광모듈(QSFP-DD/ OSFP)용 차세대 광커넥터 - CS® Connector-SENKO
작성자 엑사통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30 17:2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67

200/400G 광모듈(QSFP-DD OSFP) 차세대 커넥터 - CS® Connector-SENKO

 

특징

  • LC Duplex에 비해 40 % 크기 축소
  • QSFP-DD, OSFP COBO에서 채택한 커넥터
  • 성능이 LC를 초과 함
  • 고밀도 응용 분야에서 더 나은 사용성을 위한 푸시/풀 탭
  • 고밀도 응용 분야에서 더 나은 유용성
  • LC에 비해 패치 패널의 밀도가 두배
  • IEC 랜덤 결합 등급 B

 

CS 커넥터는 푸시 풀 커플 링 메커니즘으로 작동하며 단일 하우징 내에 2 개의 원통형 스프링 장착 버팅 1.25mm 페룰이 있습니다. CS 커넥터의 두 페룰은 3.8mm 간격으로 간격을두고 있으며, 이는 TOSA ROSA 광학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위한 최소 간격입니다. 또한 CS LC 커넥터보다 높이가 유리합니다. LC의 래칭 레버 설계는 릴리즈 레버에 물리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어댑터 사이에 적절한 수직 간격이 필요합니다. CS 커넥터에는 푸시 풀 탭이 제공되어 어댑터를 세로로 더 조밀하게 쌓을 수 있습니다. CS는 어댑터 폭이 더 좁고 CS 어댑터의 수직 적층이 더 짙어서 LC에 비해 패치 패널의 밀도를 두 배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

 

CS 커넥터는 OM3, OM4 OM5 멀디모드뿐만 아니라 싱글모드 및 싱글모드 APC 종류로 제공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커넥터 디자인은 페룰 폴리싱, 세척 및 시각적 검증 기술을 위해 현재 산업 공정을 활용합니다. 또한 커넥터는 연장 된 서비스 수명 자격을 갖춘 기존 재료를 사용합니다. CS 커넥터는 데이터 센터, 통신 및 엔터프라이즈 산업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표준 성능 요건을 준수합니다.

CS® 커넥터가 준수하는 주요 산업 표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GR-326: Generic requirements for Single-mode optical connectors and jumper assemblies

IEC 6130-3-34: Fiber optic interconnecting devices and passive components – Basic test and measurement procedures – Attenuation of random mated connectors (Grade B)

TIA 568: Structured cabling system standards for commercial buildings, and between buildings in campus environments.

 

100 / 200G 애플리케이션에서 포트밀도를 높이기 위해 QSFP-DD OSFP 광모듈에 사용되는 CS 커넥터

4개의 레인 멀티플렉싱을 기반으로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QSFP28 광모듈은 LR4 CWDM4입니다. LR4는 대부분의 다른 100G 장비 및 LR4를 지원하는 트랜시버 폼 팩터와 상호 운용 될 수 있기 때문에 통신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CWDM4는 적은 비용과 전력 소비로 인해 대규모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점이 있습니다.

 

 

기존 이중 LC 커넥터 또는 다중 모드 MPO 리본 케이블이 일반적으로 맞는 것처럼 두 개의 CS 커넥터가 QSFP-DD / OSFP 송수신기의 동일한 전면 패널 공간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QSFP28-DD 트랜시버에서 CS 커넥터를 사용하는 경우 100G 스위치의 포트밀도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표준 QSFP28 트랜시버를 사용하는 경우 128포트 스위치에는 일반적으로 4U가 필요합니다. QSFP28-DD 트랜시버에서 CS 커넥터를 사용하면 2U로 작업이 해결되어 필요한 공간과 비용이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트랜시버는 일반적으로 기존 이중 LC 커넥터가있는 동일한 공간의 전면 인터페이스에서 2개의 CS 커넥터를 사용합니다.

 

 

QSFP-DD OSFP 모듈에서는 기존 이중 LC 커넥터를 두 개의 CS 커넥터로 교체하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채택되었으며, 두 개의 송수신기가 하나의 단일 모듈 안에 효과적으로 끼워져 두 개의 송수신기를 하나로 만듭니다.

 

200G 애플리케이션을위한 400G 스위치의 CS 커넥터

PAM4 모듈레이션을 사용하는 200G 시나리오에서도 동일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400G 스위치 포트에서 2x 200G 포트를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최신 400G 스위치 및 트랜시버는 100G 200G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지원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3 개 그림은 400G QSFP-DD / OSFP 광모듈을 3 가지 모드의 400G 스위치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연결방법 1 .

100G 연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CS 커넥터를 사용하면 송수신기가 두 개의 독립적인 QSFP28 송수신기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단일 100G 연결에서 2x 100G 연결로 포트 용량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연결방법 2

200G 연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00G 광모듈에 두개의 CS 커넥터를 사용하면 두 개의 200G QSFP56 트랜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방법 3

400G QSFP-DD/ OSFP 광모듈은 2x200G 연결을 위해 2xCS 커넥터를 사용하여 다른 QSFP-DD / OSFP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CS® ConnectorSENKO사의 등록상표입니다.

 

*기술문의 엑사통신 02-716-3799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