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1. A/S 요청 :A/S를 요청하실 때 반드시
1).구매증빙-결제영수증 등
2).AS요청서 :(자료실-회사=> AS신청서) 를 제품배송시에 첨부하셔야 신속하고 원활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무상 A/S 대상:
구입 일로부터 1년간 무상A/S를 원칙으로 하며,1년 이후는 유상처리 합니다
**단,제조사(수입사) A/S규정을 따르며,소모품 및 일부 품목은 제외합니다.
3. 유상 A/S 대상 :
제품수령,체크후 처리비용,예상기간을 통보,확인후 AS실시 합니다.
1).무상 A/S 기간이 지난 제품.
2).아래와 같은 경우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에 물리적,소프트적인 손상이 있는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 천재지변(벼락, 침수 등)에 의한 제품손상이 있는 경우
- 몰 에서 별도의 A/S 기간을 명시한 경우
- 구매일자가 불분명하거나 구매증빙이 없는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제품을 분해 후 조립한 경우
- 제조사 및 수입사별의 별도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등
- 소모품,고객요구대로 제작한 제품들
4. A/S 처리과정:
1).제품 입고후 테스트
2).제조사와 비용 및 수리기간 조정
3).제반사항을 개별통보 드립니다.
4).A/S 진행
5).A/S 완료후 발송
5. A/S 지정 택배사:
택배비는 고객이 발송시 선불로 지급하여 주십시요.
※ 지정택배사: CJ대한통운 (타 택배사를 통한 택배비는 무조건 고객부담이며 환불하지 않습니다.)
** A/S 수신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21동 4158호 (한강로2가,선인상가) ,04371.
(주)엑사통신 고객센터 담당자앞 전화: 02) 716-3799
6. A/S 운송비 처리 방법:
1.테스트 후 소비자 과실이 아닌 경우 선불 택배비는 환불됩니다..
2.테스트 후 소비자 과실등 유상A/S처리 대상인 경우에는 선불 택배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